고객지원

뉴스룸
뉴스룸
오지현, 박현경 프로와 함께한 효성에프엠에스 VIP 초청 골프 멘토링 데이
관리자 | 2020-11-23 16:20 조회 : 763


대한민국 아마추어 골프 유망주를 응원하고 VIP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는 효성에프엠에스 VIP 초청 골프 멘토링 데이가 2020년 11월 16일 가평베네스트 CC에서 열렸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박현경 프로

골프 멘토링데이는 효성에프엠에스가 골프 유망주를 위해 운영 중인 골프 멘토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준비한 이벤트입니다. 골프 유망주(멘티)와 효성에프엠에스 후원선수(멘토) 그리고 효성에프엠에스 VIP 고객(서포터)들이 모여 동반라운드를 하고 토크 콘서트 등을 통해 골프 유망주의 성장과 발전을 응원하는 행사인데요.

이번 멘토링 데이에는 효성에프엠에스 후원선수인 오지현(KB금융그룹, 25), 박현경(한국토지신탁, 20)과 더불어 제63회 KPGA선수권대회 우승자인 김성현(골프존, 22)이 골프 유망주들의 멘토로 참여했습니다. 또한 멘티로는 2021년 남자 국가대표 상비군에 선발된 송민혁(비봉고 1)과 김민별(춘천여자방통고 1), 최정원(신성중 3)이 참여해 프로선수들과의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라운딩을 준비하는 오지현, 김민별 선수

 
오지현 프로, 박현경 프로

라운딩 이후 이어진 오지현, 박현경 프로와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에서 두 프로는 오늘 라운드 소감과 함께 2020년 KLPGA 투어에 대한 소회를 밝혔습니다. 진솔한 대화 속에서 두 프로에 대한 격려와 응원이 뜨거운 박수로 이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오지현 프로는 2021년에는 올해 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다짐을 밝혔고 박현경 프로는 효성에프엠에스의 후원으로 2020년을 든든하게 보낼 수 있었다면서 내년에 더 선전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송민혁 선수, 김성현 프로

이번 행사에 초청받은 송민혁 선수는 “평소 좋아하는 김성현프로님을 비롯해 좋은 분들과 함께 라운드를 해서 행복한 시간이었고, 많은 것을 배웠다. 더욱 노력해서 김성현프로님 처럼 좋은 성적을 내는 프로 골프 선수가 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오지현 프로는 김민별 선수의 멘토로서 “김민별 선수를 처음 만났는데 너무 실력이 좋아 놀랐고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시간이 흘러 KLPGA 투어에서 프로선수로 만나길 기대하겠다.”라고 격려했습니다.
한편 박현경 프로는 “아직 저도 많이 노력하고 성장해야 하지만 어린 선수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너무 기뻤다. 앞으로도 이런 의미 있는 시간을 자주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혀 선배 다운 어른스러움을 보여주었습니다.
즐거우면서도 치열했던 대회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참가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효성에프엠에스는 전자금융의 선두주자로서 스마트한 자금관리를 도와주는 효성CMS 서비스와 비대면 모바일 청구서 알림뱅킹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사업에 큰 도움을 드리는 한편 대한민국 골프 문화를 응원하고 육성하는데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