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현금영수증 발행은 되나요?
효성CMS 서비스가 오픈이 되면 CMS+프로그램에 접속하셔서 온라인창구->이용정보->부가서비스 이용현황에 현금영수증 신청하시면 됩니다.
현금 영수증 사용은 신청 후 1~2일 후에 가능합니다.
회원 등록시 현금 영수증 발행 정보를 입력하고 자동으로 설정하시면 CMS출금후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어 국세청으로 전송됩니다.
수동발급 또는 비회원도 직접 현금영수증을 발급 해줄수 있습니다.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안됩니다.
효성CMS 프로그램 2.0을 사용하시는 업종은 익스로플러에서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을 하셔서 인터넷 설정 안내에 따라 설치를 해보신 후에 설치가 잘 안되는 경우에는 통합고객센터 1577-7232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1.호환성 보기 설정
2.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
3.Activex 필터링 제거
4.추가 가능 관리
5.인터넷 옵션 초기화
[원격서비스]인터넷 접속/네트워크 환경에 문제가 있는 경우
원격서비스가 아닌 다른 인터넷을 이용한 프로그램도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원격서비스의 문제가 아니라 네트워크 환경의 문제입니다.
위와 같은 증상일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나 서비스 업체(ISP)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서비스]상담원이 알려준 인증번호를 입력해도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창에서 아래와 같은 악성 프로그램들이 깔려 있는 경우 실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plorer Link Box ViewIE PreferenceMail SaleMC Inteet Explorer Extender Pack1search URLWindows IE OpenCashWindows Search Helper
위와 같은 악성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하신 후 재부팅을 하시고 원격서비스 서비스 이용을 재시도해 보십시오. 위의 악성 프로그램들은 귀하의 동의없이 설치되고, 개인정보를 유출시키거나 온라인 광고의 부정클릭을 유발시키는 등 악의적인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들은 애니헬프 접속 시 광고용 사이트 페이지로 강제로 이동시켜 정상적인 애니헬프 접속을 방해합니다. 악성 프로그램은 어떤 사이트들을 통하여 설치되었는지 확인하기 어렵고, 증가하는 추세이기에 귀사의 정보 보호 및 보안을 위하여 인터넷 이용 시 주의를 당부드립니다.
[원격서비스]방화벽 문제
기업 방화벽은 원격 서비스 자체의 문제가 아닌 기업 네트 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
개인 방화벽 프로그램 (V3, PC실린, nProtect, Zone Alram 등)은 방화벽 프로그램을 끄고 시도해보시고
그 이후 동작이 되지 않는다면 직접 메일을 보내수시기 바랍니다.
애니헬프는 방화벽 환경에 자유롭게 접속이 되지만, 기업별로 강화된 방화벽을 사용하는경우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고 , 개인 방화벽 프로그램으로 포트 자체를 막아 놓으신 경우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비스타에서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나요?
효성CMS의 자동이체 프로그램은 윈도우 비스타에서도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동이 안될 경우 개발팀에서 원격으로 AS지원을 해드립니다
출금액 정산일은 언제 인가요?
효성CMS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에스크로 기능이 강화되어 이체일자 기준 정산주기 후에 정산이 됩니다.
고객님의 정산주기가 3일이라면 약정일 3영업일 후 정산이 됩니다.
예를 들면 이체일자 1일 /정산일 4일 입니다.
단, 정산일이 은행 영업일이 아닌 경우 익일 정산됩니다
출금신청 마감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효성CMS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출금신청과 재출금 신청의 마감시간은 약정일 기준
전일(은행영업일 기준) 오후 17:00시까지 입니다
약정일 기준 마감시간을 지나 출금신청이 이루어진 경우
다음 날 출금신청으로 신청됩니다
약정일 기준의 출금 일이 은행 영업일이 아닐 경우 ,
전 은행 영업일 오후 17:00가 마감입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은 언제 되나요 ?
효성CMS 이용 시에는 가입비와 월사용료에 대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1. 효성CMS 가입비는 오픈 되신날 익일 오전에 발행이되므로 오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월사용료는 CMS약관에 의거 당월 말일 청구 발행 됩니다. 세금계산서는 익월 첫 영업일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자는 은행영업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가입 후 바로 월 사용료가 부과되나요?
저희 효성CMS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MS가입 후에 바로 월 사용료가 과금, 청구되지 않습니다
월사용료의 과금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이용분에 대하여 익월 5일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사용료 출금통장에서 자동이체가 됩니다
2. 고객님께서 CMS를 이용하여 첫 출금을 시작한 날짜를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 시점이 됩니다
첫 출금 시점부터 과금이 시작되기에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과금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 등록 후 출금이 이루어 지지않았다면 과금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첫 출금 이후 다음달 부터는 출금여부에 관계없이 과금이 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1599-1524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자동이체 동의서는 어떻게 보관하나요?
저희 효성CMS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래처, 고객, 회원에게서 받는 자동이체 신청 동의서는 CMS이용기관에서
직접 보관을 하셔야합니다.
이는 혹시 발생할 지 모르는 분쟁에 대비해 CMS자동이체를 통해 거래처의
계좌로 부터 각종 수납금을 출금하는 근거가 됩니다.
혹여나 거래처로부터 민원이 발생했을 때 CMS고객센터에 자동이체 신청
동의서를 제출하여 주셔야하므로 철저한 관리를 하셔야합니다
어떤 부가기능이 있나요?
기존 이용하셨던 CMS 프로그램처럼 수금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각종 편의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내의 모든 정보는 엑셀변환이 가능해 회원, 고객관리가 용이하고
휴대폰 SMS기능, 출금기록의 간편한 다운로드 및 보고서 양식을 지원해
금융거래 상황과 자금 흐름을 한눈에 확인, 업무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통장에 잔액이 없는 경우 출금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효성CMS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동이체 출금 계좌에서 잔액부족 오류가 뜬 경우 재출금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6개월까지 미수관리가 가능해 편리한 수납금 관리가 가능합니다
CMS란?
매월 발생하는 물품 대금 혹은 서비스대금, 각종 회비 등을 고객, 회원의
계좌에서 CMS이용기관의 계좌로 매월 자동 입금되는 서비스입니다
[원격서비스]상담원이 알려준 인증번호를 눌러도 접속이 안되는 경우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창에서 다음과 같은 악성 프로그램들이 깔려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보세요.
위와 같은 악성 프로그램들이 깔려 있다면, 해당 프로그램 목록을 선택하여 삭제하신 후, 재부팅을 하시고 원격서비스 서비스 이용을 재시도해 보십시오. 위와 같은 악성 프로그램들은 귀하의 동의없이 설치되어, 개인정보를 빼내거나 온라인 광고의 부정클릭을 유발시키는 등 악의적인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런 악성 프로그램은 애니헬프 접속시 광고용 사이트 페이지로 강제로 이동시켜 정상적인 애니헬프 접속을 방해합니다. 악성 프로그램은 어떤 사이트들을 통하여 설치되어지는지 확인하기 어렵고,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에 있기 때문에 귀사의 정보보호 및 보안을 위하여 인터넷 이용시 주의를 당부드립니다.
문자상담
빠른전화상담
24시간 카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