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 자동화
매월 발생하는 협회비 수납을 자동화
직접 관리해야 했던 협회비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불필요한 업무 감소로 실질적인 협회 관리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통합관리 솔루션
협회 회원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협회비 수납부터 회원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관리를 위해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
다양한 결제수단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
고객별로 카드, 계좌, 휴대전화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통합결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동의 처리
비대면 서비스를 활용한
수납 동의 처리의 간소화
스마트폰(간편서명동의) 혹은 ARS(간편녹취동의)를 활용하여 비대면으로 후원자 모집이 가능합니다.
후원자관리
협회나 단체의 모든 회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계약 전 회원들을 대상으로 상담 내역을 관리하고, 안내 문자 발송을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이미 계약된 고객들은 효성CMS를 통해 서비스 제공 현황 및 결제 내역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계약관리
후원자와의 다양한 계약 조건을 체계적으로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각 계약을 쉽게 구분할 수 있어 거래의 혼선을 방지하며, 계약별로 설정된 결제 방법, 계약 기간, 거래 금액 등을 통해 서비스 제공 현황과 잔여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후원 목적별 관리
협회와 단체의 다양한 후원 목적을 등록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각 항목에 따른 후원금 내역을 기반으로 결제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기부금 영수증 및 현금 영수증 발급과 연동되어 회계 처리도 간편해집니다.
청구 시스템
후원자별로 확정된 후원 금액을 효과적으로 청구합니다. 청구 금액의 특성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 청구 내역을 생성할 수 있으며, 청구서 발송을 통해 고지 의무를 수행하고 결제를 독려합니다.
청구서 수납 확인
발송된 청구서의 수납 상태를 체크하고, 미수금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실시간 결제 처리를 위해 결제 수단을 변경하거나 수기 수납을 지원하며, 여러 가지 미수 처리 방법을 통해 수납률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통합 자금 관리
협회 단체 조합의 계좌를 등록하고, 모든 거래 내역을 통합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 내역을 바탕으로 수기 수납 처리를 진행하며, 효성에프엠에스 정산 내역을 검토하여 자금 관리 업무를 효율적으로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