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업종

정기배송

효성CMS + 의 정기 배송 서비스는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하며, 자동이체, 신용카드 결제, 가상계좌 등을 통해 정기적인 배송비와 구독료를 효율적으로 수납 및 관리합니다. 이 서비스는 실시간 결제 확인, 통합 관리 시스템, 알림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원활하고 안전한 결제 및 관리 환경을 보장합니다.

효성CMS + 의 정기 배송 서비스는 고객의 편리함을 극대화하고, 기업의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데 기여합니다. 결제, 주문, 배송, 출고, 재고관리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관리하고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업무별로 솔루션을 개별 사용하며 저하된 업무 효율을 정기배송 통합 솔루션을 활용하여 개선 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 + 의 정기 배송 서비스는 고객의 편리함을 극대화하고, 기업의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데 기여합니다. 결제, 주문, 배송, 출고, 재고관리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관리하고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업무별로 솔루션을 개별 사용하며 저하된 업무 효율을 정기배송 통합 솔루션을 활용하여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효성CMS 서비스 영상

정기배송 효성CMS 이용가능 결제서비스

정기배송 CMS서비스 장점

효성CMS 정기배송 통합 관리 솔루션

통합관리솔루션
모든 운영 관리를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주문, 결제, 배송, 재고, 미수, 고객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사업 관리를 위해 업무별로 각각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 온라인 주문서

온라인 주문서
링크를 통한 간편한 온라인 주문 채널 제공
솔루션 내에서 주문을 위한 상품별 링크를 생성하면 구매 회원은 링크를 통해서 정기배송 또는 일회성 주문서를 작성합니다. 링크 기반의 주문 방식으로 판매 채널에 제약없이 원하는 플랫폼에서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 유연한 배송 관리

유연한 배송관리
모든 배송 방식에 유연하게 대응 가능한 정기배송 관리 시스템
모든 형태의 배송 방식을 설정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배송 관리 시스템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배송 사업자를 위한 특화 관리 기능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사업 운영이 가능합니다.

효성CMS 고객 커뮤니케이션

고객 커뮤니케이션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메시징 기능
배송 알림, 구독 변경 통지 등 회원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SMS 발송이 가능합니다.

효성CMS 수납 자동화

수납 자동화
대면 결제의 불편함은 줄이고 수납 업무 효율은 높이고
비대면 결제 및 수납 자동화를 통해 대면 결제의 불편함을 줄이고 수납 업무의 효율을 높입니다. 청구, 결제내역의 자동 알림을 통해 고객 서비스 업무도 자동화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 다양한 결제수단

다양한 결제수단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
정기배송 고객별로 카드, 계좌, 휴대전화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통합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기배송 CMS프로그램 특징

효성CMS 회원 관리

회원관리
사업자의 모든 회원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계약 전 고객들과의 상담 내역을 기록하고, 안내 문자를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이미 계약된 고객들은 서비스 현황과 결제 내역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 계약 관리

계약관리
고객과 맺은 다양한 조건의 계약을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각 계약을 명확히 구분하여 거래의 혼란을 줄이고, 계약별로 설정된 결제 방법, 계약 기간, 거래 금액을 통해 서비스 제공 상태와 잔여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 상품 관리

상품관리
사업자가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각 판매 지점에서 설정된 상품 정보를 바탕으로 결제가 이루어지며, 매출과 판매 수량을 정확하게 추정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발급 항목과 연동되어 회계 처리가 편리해집니다.

효성CMS 청구 관리

청구관리
고객별로 납부해야 할 금액을 결정하고 청구합니다. 청구 금액의 특성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청구 내역을 생성할 수 있으며, 청구서를 발송하여 사업자의 고지 의무를 이행하고 결제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 수납 관리

수납관리
발송된 청구서의 수납 여부를 점검하고 미수금을 관리합니다. 결제 수단을 조정하여 실시간 결제를 진행하거나 수기 수납을 지원하며, 다양한 미수 처리 방법을 통해 수납률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효성CMS 자금 관리

자금관리
사업자의 계좌를 등록하여 모든 거래 내역을 조회합니다. 조회된 거래 내역을 바탕으로 수기 수납을 처리할 수 있으며, 효성에프엠에스의 정산 내역을 통해 원활한 자금 관리 업무를 지원합니다.

효성CMS 가입 절차

정기배송 효성CMS 이용상담. 상담 전화번호 1599-1524 계약 구비 서류 준비 정기배송 효성CMS 계약 또는 비대면 계약접수. 상담전화번호:1599-1524. 전자팩스:0505-525-4114 서비스 승인 및 개통 CMS자동이체 사용법 안내
정기배송 효성CMS 이용상담. 상담 전화번호 1599-1524 구비서류 준비 정기배송 효성CMS 계약 또는 비대면 계약접수. 상담전화번호:1599-1524. 전자팩스:0505-525-4114
서비스 승인 및 개통 CMS자동이체 사용법 안내

정기배송 효성CMS 가입시 구비 서류

정기배송 효성CMS 개인 사업자 가입 서류
개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정기배송 효성CMS 법인 사업자 가입 서류
법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3개월 이내)
법인등기부등본 1부(3개월 이내)
주거래은행 통장(법인명의) 사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