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서비스

자동이체

자동이체 서비스는, 납부고객에게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발생하는 서비스이용료, 물품대금, 회비, 후원금 등의 수납 대금을 납부고객의 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이용기관의 정산 계좌로 지급해서 자금관리를 용이하게 해주는 결제서비스 입니다.

효성CMS의 자동이체 서비스의 주요 특징으로는 다양한 금융 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안정적인 자금 관리, 편리한 설정 및 관리, 실시간 확인 기능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기업의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효성CMS의 자동이체 서비스는 간편한 가입 절차를 통해 모든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 신청을 통해 다양한 결제 수단을 활용하고, 효율적인 자금 관리를 시작해보세요

자동이체 신청 방법

자동이체 신청 최초 1회 출금 신청 D-1 영업일 출금 D:출금일 출금 결과 확인 D+1 영업일 이용기관에 정산
자동이체 신청 최초 1회 출금 신청 D-1 영업일 출금 D:출금일 출금결과확인 D+1 영업일 이용기관에 정산

자동이체 소개 영상

자동이체 서비스의 주요 특징

1

간편동의 서비스로 고객의 자동 출금 신청이 편리해졌습니다.

2

출금 전 고객에게 청구서를 발송하여 자동 출금 내역을 미리 안내합니다.

3

미납건 자동재처리, 합산청구, 미납 청구서 발송 등의 기능을 활용해 보다 효율적으로 미수 관리를 합니다.

4

전자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을 고객에게 자동 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