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 자동화
매월 발생하는 기장료 수납을 자동화
일일이 관리해야 했던 기장료 및 조정료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비효율적인 업무 감소로 실질적인 세무 사무소 운영에 더욱 집중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공신력
주요 협회에서 인정하는
안정적인 공식 자금관리 서비스
높은 수준의 신뢰성을 요구하는 한국세무사회가 인증한 자금관리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결제수단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
고객별로 카드, 계좌, 휴대전화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통합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수처리 자동화
수납률을 높여주는 자동 미수 처리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에 따라 미납된 기장료를 자동으로 재결제합니다. 미수처리 자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금 수납률이 향상됩니다.
비대면 동의 서비스
비대면 서비스를 활용한
납부 동의 처리의 간소화
간편서명동의, 간편녹취동의 등의 비대면 기반 부가서비스 활용으로 자동이체 동의처리 업무가 한층 간편해집니다.
연결성과 확장성
회계관리, 세금계산서 프로그램과도
유연하게 연계
기술 제휴와 프로그램 연동을 통해 '세무포탈'에서의 세금계산서 자동 발행 (베스트빌), '세무사랑pro'에서의 회계 반영이 가능하여 효율적이고 연속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회원관리
사업자의 모든 고객(회원)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계약이 체결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 기록을 관리하고, 안내 문자를 통해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이미 계약된 고객들은 서비스 제공 현황과 결제 내역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약관리
고객과 맺은 다양한 조건의 계약을 등록하여 관리합니다. 각 계약을 쉽게 식별할 수 있어 거래의 혼란을 방지하고, 계약별로 설정된 결제 방법, 계약 기간, 거래 금액 등을 통해 서비스 제공 상태와 잔여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상품관리
세무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상품을 등록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각 설정된 서비스 정보를 기반으로 결제를 처리하며, 이를 통해 매출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발급 항목과 연동되어 회계 처리 업무가 편리해집니다.
청구관리
고객별로 납부해야 할 금액을 확정하고 청구합니다. 청구 금액의 특성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청구 내역을 생성할 수 있으며, 청구서를 발송하여 사업자의 고지 의무를 수행하고 결제를 독려할 수 있습니다.
수납관리
발송된 청구서의 수납 여부를 확인하고 미수금을 관리합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여 실시간 결제를 진행하거나 수기 수납을 지원하며, 다양한 미수 처리 방법을 통해 수납률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자금관리
사업자의 계좌를 등록하여 모든 거래 내역을 일괄 조회합니다. 조회된 거래 내역을 바탕으로 수기 수납을 처리할 수 있으며, 효성에프엠에스의 정산 내역을 조회하여 원활한 자금 관리 업무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