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 자동화
매월 발생하는 용역비 수납을 자동화
직접 관리해야 했던 방역, 방재, 건물관리, 소방, 전기안전 등의 용역비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불필요한 업무가 감소됨에 따라 실질적인 운영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화
업무 효율화를 통한 인건비 경감 효과
자금 수납, 고객 서비스, 미수 처리 등의 반복적이고 비효율적인 업무를 자동화 하여 업무 시간 및 인건비를 감소시킵니다.
통합관리솔루션
고객사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용역비 수납부터 고객사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 관리를 위해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
미수처리 자동화
수납률을 높여주는 자동 미수 처리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에 따라 미납된 용역비를 자동으로 재결제합니다. 미수 처리 자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금 수납률이 향상됩니다.
회원관리
사업자의 모든 고객을 조직적으로 관리합니다. 계약 전 고객들과의 상담 기록을 유지하고, 안내 문자를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이미 계약된 고객들은 서비스 상태와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약관리
고객과의 다양한 조건의 계약을 체계적으로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계약을 쉽게 식별할 수 있어 거래의 혼란을 줄이며, 계약별로 설정된 결제 방법, 계약 기간, 거래 금액을 통해 서비스 제공 상태와 잔여 현황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상품관리
사업자가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각 지점에서 설정된 상품 내역을 바탕으로 결제가 이루어지며, 매출과 판매 수량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급 항목과 연동되어 회계 처리가 간편해집니다.
청구관리
고객별로 수납할 금액을 확정하고 청구합니다. 청구 금액의 특성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청구 내역을 생성할 수 있으며, 청구서를 발송하여 사업자의 고지 의무를 수행하고 결제를 독려할 수 있습니다.
수납관리
발송된 청구서의 수납 상태를 확인하고 미수금을 관리합니다. 결제 방식을 변경하여 실시간 결제를 처리하거나 수기 수납을 지원하며, 다양한 미수 처리 방법을 통해 수납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자금관리
사업자의 계좌를 등록하여 거래 내역을 종합적으로 조회합니다. 조회된 거래 내역을 바탕으로 수기 수납을 처리할 수 있으며, 효성에프엠에스의 정산 내역을 통해 원활한 자금 관리 업무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