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 자동화
서비스 이용료 결제 요청 및 수납 업무의 자동화
매월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료 결제 요청 및 수납을 자동화하여 실질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보다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결제수단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
고객별로 카드, 계좌, 휴대전화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통합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관리솔루션
고객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서비스 이용료 수납부터 고객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리를 위해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 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
자금관리 최적화
O2O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자금관리 서비스
O2O (Online to Offline) 비즈니스에서는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무수히 많은 서비스가 독립적으로 제공됩니다. 한 명의 소비자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한 총비용이 각각의 서비스 제공자에게 나뉘어 정산될 수 있도록 O2O만의 특성에 맞는 자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결성 및 확장성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사용 가능
업무 관리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결하여 업무를 최적화하고 비즈니스 형태에 맞춰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관리
사업자의 모든 고객(회원)을 관리합니다. 아직 계약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 내역을 관리하거나 안내 문자 발송을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이미 계약된 고객들은 서비스 제공 현황 및 결제 내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계약관리
고객과 체결한 각기 다른 조건의 계약들을 등록하여 관리합니다. 각 계약에 대한 식별이 용이하여 거래 혼선을 방지할 수 있으며 계약단위로 설정된 결제수단, 계약기간, 거래금액으로 서비스 제공 및 잔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관리
사업자가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각 창구마다 설정되어 있는 상품 내역을 바탕으로 결제가 처리되어 매출 및 판매 수량을 효과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급 품목과도 연결되어 회계처리 업무도 간편해집니다.
청구관리
고객별 수납해야 할 금액을 확정하고 청구합니다. 청구 금액의 특성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청구 내역을 생성할 수 있으며, 청구서 발송을 통해 사업자의 고지 의무를 이행함과 동시에 결제를 독려할 수 있습니다.
수납관리
발송한 청구서의 수납 여부를 확인하고 미수금을 별도 관리합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여 실시간 결제를 진행하거나 수기수납 처리도 지원하며 다양한 미수 처리 방법을 통해 수납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금관리
사업자의 계좌를 등록하여 거래 내역을 일괄 조회합니다. 조회된 거래 내역을 바탕으로 수기수납 처리할 수 있으며 효성에프엠에스 정산 내역을 조회하여 원활한 자금관리 업무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