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 자동화
서비스 이용료 결제 요청 및 수납 업무의 자동화
매월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료 결제 요청 및 수납을 자동화하여 실질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보다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결제수단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
고객별로 카드, 계좌, 휴대전화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통합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관리솔루션
고객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서비스 이용료 수납부터 고객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리를 위해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 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
자금관리 최적화
O2O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자금관리 서비스
O2O (Online to Offline) 비즈니스에서는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무수히 많은 서비스가 독립적으로 제공됩니다. 한 명의 소비자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한 총비용이 각각의 서비스 제공자에게 나뉘어 정산될 수 있도록 O2O만의 특성에 맞는 자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결성 및 확장성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사용 가능
업무 관리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결하여 업무를 최적화하고 비즈니스 형태에 맞춰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관리
사업자의 회원을 철저히 관리합니다. 아직 계약되지 않은 고객들의 상담 내역을 기록하고, 안내 문자를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이미 계약된 고객들은 서비스 제공 현황과 결제 정보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약관리
고객과 맺은 다양한 계약을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각 계약을 명확히 구분하여 거래의 혼란을 최소화하고, 계약별로 설정된 결제 방법, 계약 기간, 거래 금액을 통해 서비스 제공 상태와 남은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관리
사업자의 모든 상품을 종합적으로 관리합니다. 각 판매 지점에서 설정된 상품 정보를 바탕으로 결제가 처리되며, 매출과 판매 수량을 효과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발급 항목과 연동되어 회계 업무가 편리해집니다.
청구관리
고객별로 수납해야 할 금액을 확정하고 청구합니다. 청구 금액의 특성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청구 내역을 만들 수 있으며, 청구서를 발송하여 사업자의 고지 의무를 다하고 결제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수납관리
발송된 청구서의 수납 여부를 모니터링하고 미수금을 관리합니다. 결제 방법을 변경하여 실시간 결제를 진행하거나 수기 수납을 지원하며, 다양한 미수 처리 방법을 통해 수납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금관리
사업자의 계좌를 등록하여 모든 거래 내역을 조회합니다. 조회된 거래 내역을 바탕으로 수기 수납을 처리할 수 있으며, 효성에프엠에스의 정산 내역을 통해 효율적인 자금 관리 업무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