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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도입성공가이드

고객님의성공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CMS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객 분들이 직접 들려주는 성공 사례를 보시고, 여러분도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번거로운 원비 납부가 간소해져 학부모님들께서 더 좋아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업종
  이용 고객
서비스를 사용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 I-Bill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 우리 유치원에서는 계좌이체, 현금결제, 카드결제를 각각 분리해서 각 반 선생님께 일일히 확인을 해가면 매번 수기 방식으로 처리할 수 밖에 없었고, 바쁜 업무속에 수납업무를 처리하다 보니 주요 업무들을 그르치는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 유치원을 경영하다보니 원비와 경비를 분리해서 관리할 순 없을까? 라는 고민을 자연스레 하게되었습니다.

서비스 도입효과는 무엇인가요?

첫째, 원비와 경비를 구분하여 수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교육비는 1번 통장으로, 교재비는 2번 통장으로, 수행성 경비는 3번통장으로 자동으로 분류해서 수금할 수 있도록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항목을 우유대금, 기타 대금 등으로 추가할 수 있게 지원해 주니 관리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둘째, 미납금 관리가 용이해졌습니다.

기존 수기를 통해 수납관리를 할 때는 통장내역과 카드결제 내역 등 학부모님들께서 결제하신 내역을 매번 확인하여 장부에 반영하다보니, 인력도 많이 들어갈 뿐만 아니라 수기처리하며 오기입 되는 건들이 발생하였는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부터는 일자별로 수납내역을 확인할 수 있게 되면서 자연스레 미납관리가 가능해 졌습니다.


셋째, 유치원의 이미지가 좋아졌습니다.

수납을 위해 우리 어린이집 상호명이 찍힌 원생 전용 계좌를 발급하여 학부모님들께 공지드렸더니, 원비 납부가 아주 편리해 지셨다며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무엇보다 학부모님들 사이에서 유치원이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좋아지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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