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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도입성공가이드

고객님의성공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CMS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객 분들이 직접 들려주는 성공 사례를 보시고, 여러분도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에서 시설관련 업무와 후원금 수납업무를 동시에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후원 업종
  이용 고객
서비스를 사용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 후원금을 모금하는 기관의 입장에서 번거로운 후원 고지와 함께 들쭉날쭉한 후원금 때문에 장기적인 기관 운영 계획이 쉽지 않았습니다.


◆ 또한 한 두번 후원에 그치는 단기 후원자가 많아 후원 유치활동이 힘들다보니, 편리한 방법으로 지속적인 장기후원자를 확보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서비스 도입효과는 무엇인가요?

첫째, 업무의 효율성이 증대되었습니다.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에서 시설관련 업무와 함께 후원금 수납업무를 통합적으로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보니 자연스레 업무의 효율성이 증대 될 뿐만 아니라,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둘째, 다양한 결제방법으로 후원금 수납이 가능해졌습니다.

자동이체 서비스 뿐만 아니라 휴대폰 등 다양한 결제방법과 자동수납서비스를 통해 납부의 편의성을 제공하여 장기적인 후원자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셋째, 적극적인 후원자 모집이 가능해졌습니다.

기부관련 상담이나 컨설팅을 위해 담당 컨설턴트의 자문을 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무엇보다 시작부터 확대까지 전략적인 후원자 모집계획 및 운영이 가능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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