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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CMS 자동이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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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도입성공가이드

고객님의성공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CMS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객 분들이 직접 들려주는 성공 사례를 보시고, 여러분도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내역을 즉시 확인할 수 있어 재청구가 쉬워졌습니다."

임대/렌탈 업종
  이용 고객
서비스를 사용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 임대업종의 특성상 매월 임대료 및 사용료를 청구해야 했습니다. 고지를 통해 청구하더라도 수납율도 낮고 매월 전화해서 납부 독촉을 하기도 껄끄러웠습니다. 카드대금이나 보험료처럼 매월 특정일에 일정금액을 수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알아보던 차에 효성에프엠에스의 자금관리 서비스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도입효과는 무엇인가요?

처음 가입을 하고 막연히 어떻게 수납을 해야하나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효성의 전문적인 컨설턴트가 직접 사업장에 방문해주셔서 사용법과 노하우를 알려주셔서 이제는 저도 CMS 전문가가 된것 같습니다.


첫째, 회원 등록만 해 놓으면 수납에 신경 쓸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고객의 자동이체 동의를 받고, 고객의 정보를 등록하면 매월 자동으로 임대료를 결제하기 때문에 더이상 수납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없습니다


둘째, CMS 외에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니 고객들의 반응이 좋습니다.

임대료/사용료 결제에 있어 계좌이체뿐만아니라,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신용카드나 휴대폰결제를 제공하니 고객의 만족도가 한층 높아졌을뿐만 아니라 미납률도 줄어들었습니다.


셋째, 자금운용이 용이합니다.

기존에 수기를 통해 수납할 경우에는 돈이 언제 들어오려나 기다리고만 있었지만, 이제는 정해진 일자에 수납하고 약속된 날짜에 정산을 받을 수 있게 되니 내부 자금운용이 훨씬 수월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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