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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CMS 자동이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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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도입성공가이드

고객님의성공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CMS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객 분들이 직접 들려주는 성공 사례를 보시고, 여러분도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빠른 수납으로 본사 입금 기한을 맞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유배달 업종
  이용 고객
서비스를 사용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 CMS 서비스를 사용하게 된 계기는 주위의 대리점 사장님들이 정말로 편하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입니다. 많은 사장님들이 효성의 CMS 자동이체와 가상계좌를 반드시 함께 쓸 것을 권유해 주셨습니다. 사실 우유 대리점 운영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새벽부터 일어나서 배달을 해야되고, 배달 사원 관리도 해야 되고, 제때 입금이 되지 않으면 본사에 10일까지 입금해야 되는데 급전이 필요해서 대출도 끌어다 써야 되고, 속 모르는 주변 사람들은 돈 많이 버는 사업이라고 하는데 그렇지가 않아요


◆ 일이 힘들어지니까 더 힘들어지는 일이 많더라구요. 배달원들한테 수금 책임을 지우면 수금하다 힘들면 말도 없이 그만두고, 그럼 다시 채용하기도 힘들고, 그래서 대신 직접 배달하다 보면 전체 고객 관리 업무에 누수가 생기고, 그래서 고객 불만은 쌓이고, 갈수록 힘들어지더라구요. 사실 대리점 관리 업무가 간단한 것 같지만, 많은 고객과 통화 하면서 하기가 쉽지 않은 일이거든요 그래서 해결책을 찾게 되었는데 다른 대리점 사장님들이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서비스 도입효과는 무엇인가요?

첫째, CMS 자동이체로 수납을 하다 보니 월말에 언제 얼마나 들어올지 예상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본사에 입금할 금액이랑 배달원들 급여를 이상 없이 줄 수 있더라구요. 자동이체로 한번에 수금을 받다보니 여유있게 운영이 가능해 지더라구요.


둘째, 가상계좌로 실시간으로 입금을 확인해서 고객의 민원이 많이 줄어 들었어요.

그리고 미수금도 많이 줄일 수 있었죠. 게다가 수금업무 처리시간도 많이 줄일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 무통장으로 입금받을때는 누가 냈는지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가상계좌를 쓰니까 프로그램에 자동으로 수납내역이 입력되서 확인도 쉬워지고, 업무 시간도 많이 줄일 수 있었죠. 무엇보다 누가 우유값을 냈는지 정확하게 확인이 되니까 고객 응대를 정확하게 할 수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우유값을 냈는지 안냈는지 확인이 안되는 것 때문에 돈을 떼이는 경우가 제법 있었는데 미수를 확실히 줄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셋째, 배달원들이 배달에만 전념하게 되니까 좋네요.

예전에는 사실 배달원들한테 책임을 다 지웠는데, 배달원들이 수금업무를 하지 않아도 되니까 배달에 전념하고, 또 그만두는 배달원들도 적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원은 배달에, 그리고 저는 고객 관리에 전념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배달원 통장으로 고객이 돈을 넣고, 그것을 제가 다시 받는 게 많이 불안했거든요.


효성 CMS와 함께 성공적인 대리점 관리를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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